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블랙마틴싯봉, B급 감성 브랜디드 영상 '싯뽕스러운 병맛 컨텐츠' 공개

'봉' 라임의 언어유희 유쾌하게 구사한 영상으로 광고 문구 코믹하게 담아

2019.04.15


 

슈페리어홀딩스(대표 김대환)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 브랜드 「블랙마틴싯봉」이 화제몰이를 하고 있는 브랜디드 영상을 선보였다.


「블랙마틴싯봉」이 이번에 공개한 브랜디드 영상은 최근 10~30대 젊은 층 사이에서 이른바 ‘B급 감성’으로 불리며 문화 코드로 자리잡은 유니크한 코믹 영상이다.


이들 영상들은 정형화된 틀에서 벗어나 새로운 감성을 자극하는 언어유희를 화두로 누구도 예상치 못한 부분에서 각자의 실소를 자아낼 만큼 예측불허로 통하기도 하지만, 그 안에 확실한 정보 전달을 담아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에 패션 브랜드들도 B급 감성의 영상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다.



「블랙마틴싯봉」 역시 젊은 층과의 소통을 시도하며 「블랙마틴싯봉」만의 프렌치 감성을 담은 유니크한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마틴싯봉」은 '봉' 라임의 언어유희를 유쾌하게 구사한 영상에 광고 문구들을 코믹하게 담아 젊은 세대들에게 큰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쓋뽕, 따봉, 찌찌뽕, 눈뽕, 기봉, 싯봉, 블랙마틴싯봉으로 연결되는 언어유희로「블랙마틴싯봉」이라는 브랜드 네이밍을 좀더 쉽고 코믹스럽게 풀어내면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계기를 만들어냈다.


이번 이 영상은 젊은 세대들의 화자로 대중화 된 유투브 채널을 통해 빠르게 바이럴 확산되고 있으며, 댓글을 통해 뜨거운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패션엔 이민지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