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레드벨벳 슬기∙오혁, '자신의 진짜 이야기' 유스 컬쳐 화보 공개

컨버스, 2019년 글로벌 캠페인 'All the stories are True' 통해 독특한 컨텐츠 소개

2019.02.12


 

레드벨벳 슬기, 오혁, 드랙 아티스트 나나, 패션모델 이대희, 싱어송라이터 주영 등이 참여한 유스 컬쳐 화보가 공개됐다.


레드벨벳 슬기와 혁오의 리더 오혁 등은 「컨버스」의 글로벌 캠페인 'All The Stories Are True'를 통해 자신의 진짜 이야기를 독특한 컨텐츠로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타투에 대한 자신의 생각과 애정을 밝힌 오혁, 「컨버스」를 통해 본인만의 스타일을 구축해나가고 있는 슬기, 낮에는 평범한 나로 밤에는 드랙 아티스트로 변신해 당당하게 살아가는 나나, 약점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걸어가는 패션 모델 대희, 지금의 패션과 음악, 삶을 대하는 태도와 가치에 대해 이야기하는 주영 등의 진짜 이야기를 담았다.


스포츠에 기반을 둔 헤리티지를 넘어 스트릿 컬처를 대표하는 스니커즈가 된 「컨버스」의 모습과도 맞닿아 있는 이들의 스토리를 담았다.


「컨버스」는 ‘All The Stories Are True’ 캠페인을 통해 개인의 진짜 이야기를 솔직하게 소통하는 밀레니얼 세대의 소셜 미디어를 테마로 독특한 컨셉의 스토리텔링 필름을 공개한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