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헤드,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콜라보 컬렉션 출시

140개국에 출시된 인기 모바일 게임...캐릭터가 입은 티셔츠, 맨투맨, 다운재킷 등 한정 판매

2018.10.12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가 이번엔 모바일 게임인 ‘복싱스타’와 함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여 10대 고객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간다.


'복싱스타'는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7월 글로벌 140개국에 정식 출시했으며, 이후 19개국 앱스토어에서 인기게임 순위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주목받고 있다.



「헤드」는 '복싱스타'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샵, 오프라인 샵 등 다방면으로 「헤드」를 선보인다.


먼저 게임 아이템을 통해 게임 사용자들에게 「헤드」를 소개한다. 모바일 게임 내 게임 캐릭터가 입을 수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먼저 개발해 무료로 제공 한다. 이후 순차적으로 모자, 맨투맨, 다운 재킷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복싱스타'의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적용한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오프라인 샵에서 한정 판매를 진행한다.


'복싱스타'의 캐릭터인 '진'과 ‘엠마’를 뒷면에 프린트한 스웻셔츠 3종과 '복싱스타'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벤치다운, 캡을 순차적으로 출시하며, 해당상품은 코오롱몰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추후 커먼그라운드 셀렉샵과 원더플레이스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판매도 일부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대해 「헤드」의 브랜드 매니저 서정순 부장은 “올해 「헤드」는 지속적으로 1020 고객들을 위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키르시'와 '로맨틱 크라운' 등 다양한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헤드」의 달라진 분위기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복싱스타'와 같은 이색 협업을 통해 더욱 다양한 1020 고객들에게 「헤드」를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