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시에로코스메틱, 올리브영 공식 입점과 동시 품절 사태 '성공적'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 3가지 컬러 우선 입점...폭발적인 판매량 기록

2018.09.19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의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가 지난 6일 올리브영에 입점과 동시 품절 대란을 일으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총 7가지 컬러 중 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젤러시 레드, 필링 오렌지, 마르살라 등 3가지 컬러가 우선 입점됐으며, 폭발적인 판매량을 기록했다.


고추추출물과 생강뿌리오일, 보르피린 성분의 즉각적인 볼륨업 효과로 바르는 즉시 입술을 도톰하고 만들어주는 젤러시 아카이브 립플럼퍼는 공식 온라인몰 실사용자 리뷰만 이미 5,500개를 돌파했다.



또 석류추출물을 비롯한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윤기 있게 가꿔줘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졸리립' 유행을 만들어 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 후 시에로코스메틱의 전반적인 매출 상승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됐다"며 "더욱 확대 된 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앞으로도 소비자의 패션을 더욱 아름답게 완성시킬 코스메틱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 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총 20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