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와일드로즈, "내 안의 또 다른 나(I am NOT I)" 담은 컨셉 스토어 오픈

외벽 활용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우먼 헤리티지의 디스플레이 적용한 인천 구월동점

2018.09.14


  

라이프스타일 여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가 올 F/W 시즌 브랜드의 핵심 컨셉인 ‘I am NOT I’를 구현한 컨셉 스토어를 인천 구월동에 오픈했다.


「와일드로즈」가 인천에 선보인 브랜드 컨셉 스토어는 올 시즌 제품을 포함한 브랜드의 디자인 정체성을 ‘핑크 센세이션(Pink Sensation)’, ‘텍스처 퍼펙션(Texture perfection)’, ‘플렉시블 스페이스(Plexible spaces)’ 등 세 가지 인테리어 컨셉으로 표현한 공간이다.


시즌 브랜드 핵심 가치인 ‘내 안의 또 다른 나, I am NOT I’를 느낄 수 있도록 매장 인테리어와 고객 동선을 고려한 구성으로 기획됐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활발함, 그리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핑크와 화이트 톤의 조화로 완성됐다. 또한 매장 곳곳에서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포인트와 벽면 곡선 디자인을 발견할 수 있다.


특히 전면과 측면 외벽을 활용해 브랜드 히스토리와 우먼 아웃도어 헤리티지를 함께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배색의 파사드를 구성했으며, 「와일드로즈」의 새로운 컬렉션 소개를 비롯해 다양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2층 특별 전시공간도 마련했다.


한편 「와일드로즈」는 올 시즌 여성을 위한, 여성의 아웃도어를 선언하며 여성을 위한 디자인과 아웃도어 고유의 기능을 결합해 여성 고객들이 자신만의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올 시즌 고기능과 모던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로즈 골드(ROSE GOLD)’ 라인, 트레킹 등 아웃도어 기능에 패션성을 가미한 ‘로즈 테크(ROSE TECH)’ 라인, 캐주얼성을 강화한 ‘로즈 MLD(ROSE Moon Light Dance)’ 라인 등 상황과 목적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