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브루노바피, 얼리버드족 위한 '이동욱 벤치다운' 첫 선!

겨울 오피스룩으로 스타일링 가능한 멋스러운 롱패딩, 8월 말까지 선판매 프로모션

2018.08.10


  

패션 브랜드들이 한 여름에 겨울 아이템을 선보이는 ‘역발상 마케팅’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선 가운데, 남성복 「브루노바피」도 올 겨울 롱패딩을 처음 선보이며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에 입점해 있는 이탈리안 감성의 남성복 「브루노바피(Bruno baffi)」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동욱의 스타일을 반영한 ‘이동욱 벤치다운’을 첫 출시하고, 8월 말까지 출시 기념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티한 무드를 반영한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은 블랙 컬러에 프리미엄 다운으로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제공한다.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기장과 이중 형태의 넥카라 디자인으로 매서운 바람을 차단하며,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돋보이는 코팅 원단을 사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지퍼 디자인으로 효율적인 수납성을 갖췄으며, 위 아래로 오픈 가능한 이중 지퍼를 사용하여 활동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블랙 컬러에 제품 사이즈를 90부터 115까지 6개 사이즈로 구성을 늘려 남여공용으로 착용할 수 있다.


이동욱 벤치다운은 8월 한 달간 진행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되어 19만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그 외에도 코트형 디자인의 남성용 ‘스탠리 롱다운’, 다채로운 컬러감과 가벼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구스다운 재킷, 구스다운 베스트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대해 「웰메이드」 관계자는 “올해 첫 선을 보인 「브루노바피」의 ‘이동욱 벤치다운’은 겨울 오피스룩에 매칭 가능한 멋스러운 롱패딩을 찾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구입하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에서는 「브루노바피」 벤치다운뿐만 아니라 다양한 TPO에 맞춘 시즌성 아이템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