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유니클로 자매 브랜드 '지유(GU)' 홍대에서 팝업 이벤트 진행

9월 본격적인 런칭 앞두고 남녀 주력 아이템 전시와 다채로운 이벤트 실시

2018.08.09


글로벌 패션 브랜드 「GU(지유)」가 오는 8월 24일부터 26일까지 홍대 인근에서 「GU」의 주요 상품군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GU」는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이 지난 2006년 런칭한 브랜드로 2013년부터 해외 사업을 시작했으며, 국내에서는 오는 9월 1일 온라인스토어 및 9월 14일 「GU」 롯데월드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되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인 「GU」는 국내 진출을 앞두고 주요 상품들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팝업 이벤트를 계획했다.


홍대 인근에 2층 규모로 운영하는 「GU」 팝업 이벤트는 여성 및 남성용 트렌드 아이템을 포함해 여성용 파자마와 아우터, 와이드 팬츠 등 주력 상품들이 전시된 총 5개의 존으로 구성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프알엘코리아 「GU」 관계자는 “한국 첫 「GU」 매장 오픈을 앞두고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트렌디하고 새로움을 추구하는 「GU」의 브랜드 감성을 알리고자 홍대 인근에서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GU」 팝업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20 서진빌딩에서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운영되며, 상품 구입은 불가능하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