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잠뱅이,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는 '쿨티셔츠' 120% 활용법 공개

냉감 기능 가미된 아이스 필드 쿨티셔츠에 가벼운 쇼트 팬츠 매치하면 여름 패션 완성

2018.07.12


 

여름 패션의 만능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티셔츠다. 특히 더위를 많이 타는 남성들이라면 냉감 기능이 가미된 티셔츠로 보다 시원한 여름 패션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진캐주얼 브랜드 「잠뱅이」는 쿨티셔츠 ‘아이스 필드’로 여름을 보내는 방법을 소개한다.



데일리룩을 연출할 땐 깔끔한 스타일의 티셔츠를 선택하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 세련된 「잠뱅이」 쿨티셔츠는 흡한속건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데일리룩 연출에 제격이다. 컬러 블록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택하고 하의는 깔끔한 데님을 매치하면 쿨한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휴가를 떠날 땐 화사한 컬러의 티셔츠로 바캉스룩 느낌을 살리는 것이 현명하다. 시원한 느낌을 한껏 살린 블루 컬러의 티셔츠와 가벼운 쇼트 팬츠를 매치해 휴가 분위기를 한껏 살리자. 야외 활동이 주를 이루는 휴가인 만큼 냉감 소재의 쿨티셔츠로 휴가를 더욱 시원하게 즐기는 것도 방법이다.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에게 쿨티셔츠는 필수다. 흡한속건 및 냉감 소재 특유의 착용감이 여름철 운동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돕기 때문이다. 이때 민소매 스타일을 선택해 운동시 활동성을 높이면 더할 나위 없는 스포츠 룩이 완성된다.


「잠뱅이」 관계자는 “지난 해에도 큰 호응을 얻었던 쿨티셔츠를 기능을 좀 더 강화해 출시한만큼 반응이 뜨겁다” “쿨티셔츠와 쿨데님을 함께 연출하면 무더운 여름도 거뜬하게 보낼 수 있다”고 전했다.


패션엔 이다흰 기자
fashionn@fashion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