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N

Facebook
Fashion News

일본 패스트리테일링의 'GU(지유)' 올 가을 국내시장 첫 진출!

잠실 롯데월드몰 1호점 오픈, 1400평방미터 규모 여성·남성·아동 아이템 구성

2018.05.16


 

"YOUR FREEDOM 나를 새롭게 하는 자유를..."이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내건 일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브랜드 「GU(지유)」가 2018년 가을, 한국에 첫 선을 보인다.


1호점은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몰에 오픈한다. 매장은 약 1,400㎡ 규모에 여성, 남성, 아동용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할 계획이다.


「GU(지유)」는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유니클로」의 성공에 힘입어 한국시장에 진출한다. 「유니클로」는 2005년 9월에 한국 1호점을 오픈하고, 2018년 4월 말 현재 183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대해 「GU(지유)」 대표이사 유노키 오사무 사장은 "패션 감도가 높은 한국에 「GU(지유)」를 오픈할 수 있게 된 것을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한국 시장 진출은 「GU(지유)」의 사업에서도 소중한 첫걸음입니다. 「GU(지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자유로운 패션, 그리고 진심으로 마음에 와닿는 서비스를 한국 고객 여러분이 체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의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이 전개하고 있는 「GU(지유)」는 여성, 남성, 아동용 상품을 갖춘 패션 브랜드로 2006년에 탄생했다. 현재, 일본에서 약 370개의 점포와 온라인스토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는 2013년 상하이 1호점을 시작으로, 중국, 홍콩, 대만에서 17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전세계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패션엔 허유형 기자
fashionn@fashionn.com